1) 가족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?
- 행정공제회 본인 외 가족은 배우자 , 자녀 , 부모 형제까지 가능합니다 . 혜택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.
2) 가족명의 신청서 작성방법
- 구매하실 단말기 클릭 > 소속 작성 ( 해당 담당자정보 ) > 요금제표 하단 빨간색 신청하러 가기 클릭 > KT 온라인 서류는 핸드폰 명의자 분 정보로 작성
3) 온라인 신청서 작성 중 본인인증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?
* 성인 기준 신규 & 번호 이동은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로 보상기변은 휴대폰 문자 인증 후 작성 가능
* 청소년 기준 본인인증은 법정대리인 정보로 인증 후 작성 가능
* 신용카드 없을 경우 일반 공인인증서가 아닌 범용공인인증서 ( 유료 ) 로 대체 가능 ,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해당 은행 사이트에서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후 작성 가능합니다 .
단 , 범용 공인인증서는 유로 4,400 원 서비스로 온라인 서류 작성 후 7 일 이내 발급 취소하시면 결제된 4,400 원 금액은 환불 처리 됩니다 .
4) 미성년자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?
- 자녀 명의로 휴대폰 개통 시 KT 가입센터 ( 팩스 02-792-4400) 으로 가족관계증명서 1 부 , 자녀 명의 기본 증명서 1 부를 팩스로 보내주셔야 됩니다 .
5) 진행순서를 알고 싶어요
- 단말기 온라인 작성 > 해피콜 > 택배 발송 > 1577-8099 개통 요청 > 개통 완료순으로 진행 됩니다 .
* 해피콜은 핸드폰 명의자만 가능하며 , 부득이하게 통화가 어려울 경우 명의자분 동의하에 가족한테 해피콜 가능합니다 .
* 미성년자일 경우 온라인 신청서상 법정대리인 만 가능합니다 .
6) 단말기 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아 볼수 있을까요 ?
오후 4 시 이전 접수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. 택배사는 우체국 택배로 배송 후 대부분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 .
7) 중고폰 개통도 가능한가요 ?
- 중고폰 개통은 불가능하며, 신규/번호이동/보상기변만 가능합니다.
8) 기기변경이랑 신규랑 가격차이가 있어요 신규로 개통해도 될까요 ?
- 신규로 가입은 가능하나 기존에 사용했던 번호 그대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.( 기존회선은 고객님이 별도로 해지 )
9) 현재 인터넷 및 가족 결합이 되어있는데 그대로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?
- 신규/번호이동 가입고객 인터넷 , 가족 결합 고객선택시 KT결합가능
보상기변 고객은 기존 KT결합이 가입되어있다면 유지 가능합니다. 인터넷 할인(인터넷 뭉치면 올레), 총액 프리미엄 결합 할인율은
요금제에 따라 할인율은 변동 되며
,
할인율 확인은 반드시 가입전 KT 114고객센터
통해서 확인 바랍니다.
따라서 고객님이 할인율 비교 후 할인 폭이 큰 것을 선택하셔야 됩니다.
10) 개통 후 가족한테 명의 변경 가능한가요 ?
- 개통 후 186 일 이후 가족끼리 명의변경은 가능하나 ,
단 , 필히 KT 가입센터 (1577-8099) 로 연락 주셔야 됩니다 .
- 가족명의 이외에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.
11) 개통 후 번호 변경 가능한가요 ?
번호변경은 가능하시며 , 변경 후 필히 KT 가입센터 (1577-8099) 로 연락 주셔야 데이터 제공이 유지 됩니다 .
12)
개통 후 해지는 언제 가능한가요
?
- 개통 후 해지는 186일 이후 가능합니다.
13) 개통 요청 시간 평일 9 시 ~ 18 시까지 / 주말 , 공휴일 개통 불가